티스토리 뷰

Do it! 오토캐드 2020 책을 구입하고 책을 보며 따라 해 보려고 하는데 예제파일이 없어서 깜짝 놀랐데요. 그래서 다시 자세히 책을 보니 목록에 안내하고 있었어요.

오토캐드 2020 프로그램을 컴퓨터에 설치하고나서  예제파일은 따로 다운로드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 번 해 보았습니다.

먼저 이지스퍼블리싱 홈페이지로 이동해야 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따라 가시면 되겠습니다.

http://www.easyspub.co.kr

위의 링크를 따라 오면 위에처럼 이지스퍼블리싱 홈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그리고는 <IT 사진 실용도서 이지스퍼블리싱>이라는 그림을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이동을 합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나옵니다. 

여기서 먼저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회원가입해야 로그인할 수가 있다는 것 모두 다 아시겠지요? 간단합니다. 그리고 자료실을 클릭하고 검색창에서 검색을 합니다.

 

회원가입, 로그인하니 위처럼 나오지요? 여기서 자료실 클릭하고 검색창에 Do it! 오토캐드 2020을 기입하고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검색을 합니다. 그러면 검색되어진 것이 몇 개 나옵니다. 그 중에서 같은 것을 찾습니다.

검색되어진 것 중에서 <예제파일 Do it! 오토캐드 2020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컴퓨터에 예제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저는 책을 봤는데 자세히 보지 않아서 찾는데 고생을 했습니다. 책을 꼼꼼히 잘 봐야겠지요.

이렇게 예제파일을 해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열공하세요

이전 글  

다음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