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심양에 도착하였습니다. 이제는 잘 보고 움직여야 합니다. SK客运站이라는 표지를 보고  여기를 찾아야 합니다.

기차에서 내려서 출구出站口를 따라 이동합니다.

东广场出站口로 이동합니다. 서쪽으로 가지 않도록 합니다.어두워서 잘 안 보입니다.

출구로 나옵니다.표를 넣었다가 뽑으면 됩니다.

심양역에서 나와서 sk客运站이라는 표지를 따라서 나온다 동쪽광장과 서쪽광장이 있는데 동쪽광장(东广场)으로 따라 가는 것이 제대로 된 방향입니다. 마지막으로 에스컬레이트를 타고 올라오면 지하에서 밖으로 나오게 되고 아래의 표지가 나옵니다 .동쪽광장으로 나오게 된 것 입니다.

에스컬레이트를 타고 동쪽광장으로 나오면 위의 표지를 바로 만나게 되는데 잘 보고 이동하면 좋습니다.세 개의 지하도가 있다고 합니다. 자세히 보면 C口에 SK客运站方向(sk객운잠방향)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그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심양역의 모습입니다. c지하도를 찾아 가면서 찰칵했습니다.

찾았습니다. c지하도로 가는 표지판 입니다.

심양역에서 도로를 건너는 지하도가 있습니다. 너무 이른 시간이라서 문을 개방하지 않았네요. 여기서 도로 건너편을 보면 어느로 연결 되는지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A,B,C통로가 있는데 c통로를 통하여 도로를 건너고 나와서 정면을 바라보면 유리 건물로 된 큰 건물이 보입니다.

그 건물이 SK客运站입니다. 그 건물을 보면서 큰 도로변을 따라서 직진 천천히 걸어서 8분이면 도착한다. 가다 보면 택시 기사들이 호객행위를 합니다. 

역 앞에 먹을 것을 파는 아저씨가 있어서 간단하게 아침을 먹었습니다.

5시30분에 문을 엽니다. 따라 들어가서
짐을 위에 올려 넣고 에스레이 촬영을 하고 통과합니다.

 표를 삽니다. 여권과  돈을 내고 机场(지창)이라고 하면 공항버스표하고 여권을 돌려 줍니다.

다음 그 안에 있는 대기실에서 대기하면 되는데 비행장 가는 사람들의 대기실은 따로 구석에 만들어 놓았습니다. 5시 50분쯤에 표를 검사하면서 버스를 탑니다. 물건은 아래에 넣고 사람만 올라 탑니다. 6시가 되면 첫차는 출발합니다.표 값은 17원이라고 적혀 있는데 수속비가 2원,표 값 15원입니다.표를 웨이신이나 앱,인터넷으로도 살 수도 있다고 하니 혜택은 없다고 합니다.

표를 인터넷,휴대폰앱,웨이신에서도 살 수가 있다고 합니다.

공항버스표입니다.6시에 출발 17원.

공항버스 출발 전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