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밥을 먹고 쉬었으니 다시 출발해 봅니다. 장춘역에서 나와서 售票处 候车室를 따라 이동합니다.

아래층에 있는 식당에서 나와 이 에스컬레이트를 타고 올라가면  장춘역을 나가게 됩니다. 나가서 다시 입구를 통하여 역 안으로 들어가서 대합실에서 기다려야 합니다.

에스컬레이트를 타고 올라오니 장춘역 바깥입니다.

기차표 사는 곳이고 장춘역에서 기차표를 사려면 여기로 들어 갑니다

장춘역 입구입니다. 저는 인터넷  중국철로12306에서 미리 예매했기에 표를 사러 들어가지 않고 바로 입구로 왔습니다. 심양으로 가는 표가 없다면 먼저 표를 사서 와야 합니다.

입구로 들어와서  모든  짐을 에스레이로 검사를 하고 통과하면서 몸 검사도 합니다.

에스컬레이트를 타고 올라가면 대합실이 나옵니다

대합실 가기 전에 표와 여권을 제시하고 들어 갑니다.

장춘역 대합실 안 입니다.

대합실에 들어와서 기차표와 벽에 있는 전광판을 대조하여 봅니다 열차이름,개표구, 출발시간 등을  보고 위치를 찾습니다.

기차가 출발하기 전에 표를 검사하고 들어가게 되는 곳을 检票口(검표구)라고 하는데 장춘역은 크게 A区A(구역),B区(B구역)으로 나누어 놓았습니다.

휴대폰 충전하는 곳 입니다. 휴대폰 충전하는 곳은 어디를 가든지 사람이 모입니다.

매정입니다.역내의 매점입니다.

안내데스크입니다.

안내 데스크에 있는 기계입니다. 여기에 기차표에 적혀 있는 기차 번호를 적어 넣으면 정보가 나옵니다.위에처럼 기차 번호,검표구,플렛폼,출발 시간,지금 상태를 알려 줍니다. 이 정보를 보고 검표구 근처에서 대기하다가 안내방송이 나오고 줄을 서서 검표를 하고 가차를 타러 나가면 됩니다.
다음에 계속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