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간이 되었습니다.이제는 안내방송이 나오고  사람이 기차를 타러 가려고 줄을 섭니다.검사기계에 기차표를 넣고 다시 뽑으면 자동으로 문이 열려 나갈 수 있도록 합니다. 나와서 오른쪽으로 돌아 에스컬레이트를 타고 위로 올라갑니다. 이동하면서  안내 문구를 잘 봅니다. 몇 번 플렛폼인지 몇 번 차 위치인지 기차 칸이 몇 번인지를  확인하며 이동합니다.

에스컬레이트를 타고 이동하는 데 요런 것이 있어 잠시 멈추었습나다. 저만 그런 것이 아니고 다른 사람도 한 번씩 눈길을 줍니다.

위에 있는 문구를  기차표랑 대조해 보니  제대로 왔습니다. 플렛폼에 왔으니 이제는 타야 하는 칸이 어느 위치에 서는 지를 알아서 찾아가고 그 곳에 줄을 서서 대기 해야 합니다. 그것은 바닥에 적혀 있습니다.

노란선은 경계선입니다 이 선 바깥으로 둘을 서야 합니다. 바닥에 숫자가 있고 화살표도 있습니다.
15칸이 있는 기차와 7차가 있는 기차를 나누어서 표기하고 있습니다. 색도 노란색과 녹색으로 구분하여 놓았습니다. 탈 칸을 찾아 줄을 서서 기다리면 기차가 숫자에 맞게 멈춥니다.
기차가  옵니다.이제는 기차에 타서 좌석 번호를 찾아 앉으면 됩니다. 숫자와 영어를 조합하여 표시해 두었습니다. 중국어를 몰라도 표를 잘 보고 타면 문제 없습니다.

고속철 안 입니다. 드디어 앉았습니다. 이제 출발 합니다.데이타가 되시는 분은 표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여러 가지 정보를 알려 준다고 합니다. 저는 없어서 그냥 통과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