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마다/한국의 일상

Netflix넷플릭스 30일 무료 해지

지피지기면백전백승 2021. 2. 14. 20:40

넷플릭스30일 무료해지를 하려고 한다. 30일 무료 신청은 아래글을 보면 된다.

2021/02/01 - 넷플릭스netflix 30일 무료 이용 신청하는 방법이에요

2021/01/04 - 무료영화, 무료 드라마 보기


해지하려는 이유는 뭘까? 뭔가가 문제가 있을까? 아니다. 이제는 일을 해야 한다. 시청할 시간이 충분치 않다. 그리고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기 때문이다.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우리 숙소에서 와이파이가 안된다는 것. 나에게 데이타용량이 무제한이 아니라는 것이다. 쉽게 말하면 개인 형편상 개인 사정상.... 해지를 하게 되었다. 사실 체험해 본 결과 좋았다. 형편이 된다면 계속 유지하고 싶다.
어쨌던 넷플릭스 해지를 했다.
아래에서 보듯이 무척 간단하다. 그래서 더욱 좋았다.
먼저 넷플릭스 홈>로그인 후에 계정을 찾아 들어가면 아래처럼 나온다. 여기서 <멥버십 해지>를 찾아 터치한다. 휴대폰에서 했다.
중간쯤에 있다.


멤버십 해지나 변경. 어렵지 않아요라고 나오고 지금 해지해도 무료 30일 날짜가 될 때까지는 할 수 있다고.... 그리고 해지 날짜가 나옵니다. 그 아래에 파란색 네모 <해지완료>를 터치하세요.


그러면 아래처럼 회원님의 멤버십이 곧 종료됩니다.라는 안내와 함께 해지했어도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 있는 마지막 날은 2월 24일까지라고 합니다. 오늘은 2월 14일이니까.... 해지하고도 며칠 더 이용이 가능하다는 거다 무료로.....

여기까지하면 간단히 해지가 완료된다.
또한 여기서 멤버십 재시작을 할 수도 있다. 해지 후에 10개월 전에 다시 돌아와 재시작하면 등록한 모든 것이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쉽게 말하면 해지 후 10개월까지는 등록한 모든 정보를 보관한다는 것이다.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