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원님의 아이디가 휴면 상태로 전환될 예정입니다라고 해서 이것 풀고  카카오 애드핏(kakao AdFit) 접속하기까지 해 봅니다.

나의 다음 아이디가 휴면 상태로 전환될 예정이란다. 그러면 좀 곤란하다. 일한다고 너무 게을렀더니 이 사태가 벌어지는 것이다. 다시 마음을 잡고 해결해야 한다. 재신청이 가능하고 비즈니스 회원 로그인 후 본인 확인을 통해 바로 아이디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비즈니스 회원 로그인>을 클릭하여 절차를 진행합니다. 그러면 아래 단계로 넘어 갑니다.

 

 

여기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기입하고 로그인을 하여 다음 단계로 진입합니다. 그러면 아래로 이동합니다.

 

 

Kakao for business로 넘어 왔네요. 여기서 우측 상단에 있는 <로그인>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갑니다.

 

 

 

위에처럼 카카오메일 아이디,이메일,전화번호 중에서 하나를 넣고 비밀번호를 넣고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카카오계정이 보호조치 상태입니다.>라는 알림 글과 함께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면 계정보호조치가 해제되고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합니다. 그러면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야 합니다. 아래에 있는 노란 박스의 <비밀번호 재설정>을 클릭해서 다음으로 넘어 갑니다.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해서 사용자 확인을 진행한다고 하고 그 방법은 <본인인증/이메일로 인증>이 있는데 여기서 저는 <본인인증>으로 선택을 하고 다음 단계로 갔습니다.

 

 

<계속 진행을 하려면 본인 확인이 필요합니다>라고 하네요. 여기서 <모두 동의합니다>에 체크하고 <동의>를 하고 넘어 갑니다.

 

 

여기서 명의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을 진행합니다. 이름, 주민등록번호, 휴대폰 번호를 기입하고 인증요청을 클릭하면 휴대폰으로 인증번호가 날라 옵니다. 보내준 인증번호를 기입합니다. 그리고 <다음>을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갑니다.

 

카카오계정 보안 강화를 위해 추가 사용자 확인을 진행합니다. <확인>을 하고  추가 사용자 확인 절차를 진행합니다. 확인이 성공적으로 통과 되어지면 아래처럼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는 단계로 갑니다

 

 

 

비밀번호를 재설정합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후에 <완료>하면 비밀번호 재설정이 완료되었다라는 대화창이 나오는 데 반갑게 <확인>으로 대답해 줍니다.

 

 

 

암호 업데이트는 본인의 형편에 맞게 하고 (저는 암호 업데이트했어요) 그리고 아이디와 재설정한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다시 합니다. 그러면 처음 때와는 달리 막힘없이 Kakao for business로 접속이 이루어 집니다.

 

 

 

 

그럼 계속해서 카카오 애드핏(kakao AdFit)에 접속하여 볼까요?

<서비스 소개>를 클릭하면 많은 서비스가 나오는 데 여기서 <AdFit>을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접속이 되었으면 <AdFit 지금 바로 시작>를 클릭합니다. 카카오 애드핏 본 화면이 나오면 여기서 아이디와 재설정한 비밀번호를 기입하고 로그인하면 개인의 것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