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의 티스토리를 보고 깜짝 놀랐다.

이게 무슨 소리인가?

전에 중국에서 한국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했었다.

사실 우린 그 사이트로 지금도 뉴스를 보고 있다.

중국에서 깨끗하고 끊어짐 없이 나오는 사이트는 

이것이 처음인 듯하다.

요즘 중국이 실시간으로 보는 사이트를 막았다.

그래서 중국에 도착하여 어렵게 찾은 사이트했는데 

이것이 문제가 되었다

 위의 내용이 포스팅한 글에 적혀 있다. 해당 글은 관리자에 의해서 삭제 조치된 글이라고 한다.

메일에 가서 확인해 보니 그 이유가 청소년에게 유해한 정보라고 고발이 되었다고 한다.....

그렇구나.. 일단 삭제를 했다.

티비 방송을 하기 전에 나오는 광고가 아무래도 청소년에게 유해한 것이었나보다..

지금까지도 이 사이트를 통해 시청을 했는데...

 

블로그라는 것이 유익한 정보를 전달해야 함이 맞다.

이제는 이러한 것들을 고려하여 글을 쓰도록 해야겠다.

 

다시 한 번 더 찾아봐야겠다. 

좋은 사이트를 발견하게 되면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