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국소꼬오 사이트에 검색등록을 시도해 봅니다.

바이두에도 했지만 제가 자주 사용하는 搜狗에 한국

티스토리 블로그를 검색등록 신청을 해 보았습니다.

현재 중국이 네이버의 블로그, 네이버 카페그리고 Daum.티스토리를 막은 것은 다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큰 기대는 하지는 않습니다.  막고 있는 것을 검색할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일단 링크입니다. https://123.sogou.com/

 위에서 남긴 링크를 타고 이동하면은 옆에처럼 나옵니다. 검색란에 자신의 사이트주소 URL을 기입하고 搜素를 클릭합니다.

sōu sù                                搜 素(소오수):수색:검색이라는 의미입니다.

 

그렇게 검색을 하면은 옆에처럼 검색 결과가 없다고 나오고 그 위에 링크가 나옵니다.

diǎn  jī  cǐ  chǔ  tí  jiāo            点   击  此   处 提  交

여기를 클릭하여 제출하세요라는 뜻입니다.

 

 diǎn  jī  cǐ  chǔ  tí  jiāo             点   击  此   处 提  交  를 클릭하여 이동하면 옆에처럼 나옵니다. 주소는 자동적으로 기입되어져 있습니다. 제출하는 이유를 간단하게 적고 이멜 주소를 기입하고 提交를 클릭합니다.

 tí    jiāo (티찌야오)                   提   交    는 제출하라는 의미입니다. 

 

 

 

 

 

 

제출성공이라고 나왔습니다. 이렇게하여 끝 입니다.

tí   jiāo chéng gōng                提  交    成     功(티지야오청공)제출성공

성공적으로 제출을 완료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