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국 바이두는 중국의 검색사이트 중에서

1위입니다. 한국에서의 네이버와 같다고 보면

됩니다. 사람의 숫자가 많으니 그 영향력은

엄청나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저의 티스토리블로그를  중국바이두에 검색이 되도록 등록을 해 볼까 합니다. 방법은 좀 다를수도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저는 이렇게 했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http://www.baidu.com

먼저 위의 링크를 따라서 바이두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검색란에 본인의 사이트 주소 URL을 적어 놓고 百度一下를 클릭하여 검색을 합니다. 그러면 옆에처럼 미안합니다.검색 결과가 없다고 나옵니다. 그리고 아래에 검새그드옭을 하라고 나옵니다. 그러면  提交网址를 클릭하여 이동합니다.

 

 

 그러면  옆으로 이동하게되고 주소는 자동적으로 입력되어져 있습니다. 그러면 提交를 클릭하면 됩니다. 提交는 제출한다는 말입니다.

 

 

 

liàn jiē tí   jiāo chéng gōng       链  接 提 交     成      功

리엔 지에 티 지야오 청 공

성공적으로 제출을 했답니다.

què  dìng                              确     定

确定(완료)를 클릭하면 모든 것이 끝이 납니다.

 

중국 바이두에 검색등록하기를 해보았습니다. 중국의 다른 사이트도 이와 같은 방법으로 검색등록을 할 수가 있습니다. 대부분 비슷합니다. 그렇지만 중국이 한국의 모든 것을 막는 상황에서 이것을 허락할 지는 의문입니다. 아니 거의 승인하지 않는다고 봅니다. 중국자체 블로그를 만들면 검색등록도 되고 검색도 됩니다. 중국에서 블로그를 하려면 중국 자체 블로그를 만들면 좋겠습니다. sina블러그는 자동적으로 검색이 되어지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