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국에서 필요한 브라우저를 깔려면 어떻게 할까요? 중국 sogou에서 제공하는 브라우저들이 맣이 있습니다. 중국식 크롬(chrome),중국식 파이어폭스,중국식 인터넷익스플로러를 설치하면 됩니다. 일단 중국에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다른 나라는 다른 나라의 것으로 하면 될 것이다. 특히 중국은 구글이 막힌 상태이기에 중국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설치하는 방법이 쉽습니다.

그럼 방법을 알아 봅니다.

https://www.sogou.com

1.更多(더보기)>应用(소프트웨어)>电脑软件(프로그램)>浏览器(브라우저)의 순서로 이동합니다.




2.아래에 여러가지 브라우저가 나옵니다. 3.크롬(chrome)브라우저  4.파이어폭스브라우저

5.인터넷익스플로러브라우저입니다.

그 외에 여러 가지 브라우저들이 많습니다. 중국 브라우저들도 많이 있습니다.

원하는 브라우저를 설치하면 됩니다. 高速下载라는 말이 있는데 高速는 <고속>이라는 뜻으로 빠르다는 뜻이고 下载는 <다운로드>라는 뜻입니다. 빠르게 다운로드하기 고속으로 다운로드하기라는 것이 됩니다. 이것을 클리하면 다운로드를 하고 요구에 따라 응답해 주면 됩니다. 쉽게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중국브라우저는 sogou브라우저,네이버웨일브라우저,크롬브라우저,인터넷익스플로러로 사용합니다. 요구에 따라 사용합니다. 크롬이나 인터넷익스플로러는 컴퓨터용vpn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꼭 필요하지요. 중국에 있다 보니까 필요한 것도 많습니다. 중국의 상황이 이렇게 만들어 버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