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병음달린 중국어 성경이 필요해서 인터넷에서 찾아 보았습니다. 한국에서 찾았는데 다시 찾으려고 하니 찾을 수가 없더라고요. 전에 기록해 둔 주소로 들어가니 나왔습니다. 중국어 성경에 접근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중국어라는 것이 그렇게 쉽지 않지요. 물론 다른 외국어도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병음이 달려 있으면 그나마 접근이 좀 쉬워지는데요, 그래서 병음이 달려 있는 중국어 성경 사이트를 찾아 보았습니다. 

 

먼저 아래에 주소를 링크합니다. 이름은 奇妙圣经입니다. 따라서 이동해 주세요.

http://qimiaoshengjing.com/biblecomparison.aspx?banben=py,

링크를 따라 가면은 위에처럼 나오게 됩니다. 이 상태에서는 중국어 성경만 나옵니다. 여기서 여러가지 언어의 성경을 제공하고 있는데 여기서 선택을 하면 병음 성경을 볼 수가 있습니다.

1. 多版本对照를 클릭하세요. 다판본대조라고 하는데요 여러 종류의 언어 성경을 대조하여 볼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2.拼音 (병음)을 선택하세요. 병음이 달린 중국어 성경을 말합니다. 참고로 영어성경도 있습니다.

3.开始对比(시작대비)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병음이 중국어 성경 위에 달린 성경이 나옵니다.

4.위에서 좌측에 녹색 네모 보이나요? 여기서 구약 신약 창세기.....나옵니다. 중국어로 나옵니다.

중국어 성경 많이 보시고 하나님의 은혜 많이 누리세요.

 

다음은 오래 전부터 많이 이용하던 사이트입니다. 참고하세요. 린크 남깁니다. 링크 따라 이동하면 바로나옵니다.

http://www.jonahome.net/pinyin_bible/

 

http://zhsw.org/123/z/%CA%CD%BE%AD/%C6%B4%D2%F4%B0%E6%CA%A5%BE%AD/ml.htm

 

http://www.zgaxr.com/book/003/013/

 

 

 

아래는 중국어는 없고 그냥 병음만 있는 것입니다. 참고하시고요.

http://sj.zhsw.org/index.aspx

 

 아래는 병음은 없고 중국어만 있는  성경 사이트입니다.

http://www.chinesebibleonline.com/

 

 

중국어 성경을 낭독하는 성경 사이트 입니다.

 

http://sj.jidujiao.com/Genesis_1_1.html

 

http://www.godcom.net/langdu/ (한국에서는 잘 안됨)

 

이상으로 중국어 병음성경  사이트를 소개했습니다. 중국어도 배우시고 하나님의 말씀도 깨달아 아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 추가하고 마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추가>

한국어QT / 영어QT /중국어QT/CCM /영어기독교방송/중국어기독교방송/한국기독교방송

중국어성경/ 성경/ 찬송가/성경타자 / 성경사전/ 네이버 사전/ 아하사전/파파고/ 병음변환기 /한어필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