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국에서 기독교 방송을 들어 보고자 합니다.

중국에서 유명한 웨이신앱 안에서 찾았습니다.

중국인이 직접해 주고 있다. 인터넷 방송이라고 해야 할까?

뭐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다.

웨이신 안에 미니프로그램이라는 것이 있는데,

많은 미니프로그램 중에 하나 인 기독교 방송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와이파이나 데이타가 되면 어느 곳에서든지 쉽게 들을 수 있다.

다른 친구에게도 전할 수 있도록 되어져 있습니다. 웨이신앱이 있어야 합니다.

중국에서나 한국에서나 웨이신앱은 쉽게 설치할 수 있으니 앱스토어에서 찾아 설치하시면 되겠습니다.

중국에 계시다면 벌써 있겠지요.

 

이름은 今日圣经입니다. 중국 인터넷 사이트에서 이 이름을 입력하고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고 중국앱스토어에서도 쉽게 찾을 수가 있습니다.

 

한 번 따라 해 보세요.어렵지 않아요.

1.위에처럼 휴대폰 주화면에서 웨이신(wechat)를 터치하여 들어갑니다. 웨이신을 위챗(wechat)이라고 합니다. 중국 아닌 외국 스토어에서는 wechat이라고 기입하면 이 앱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이동.

 

2.웨이신 앱의 아래에 있는 검색란을 터치하고 3.<今日圣经>이라고 검색하여 4. 검색 되어진 많은 중에 미니프로그램을 터치하여 이동합니다.

 

 

5.드디어 今日圣经의 메인화면입(首页)입니다.

6.성경(圣经)

7.灵修(말씀묵상)3분정도입니다. 당연하지만 중국말로 합니다.

8.微播:어떻게 해석을 해야 할까요? 작다와 방송가 합쳐진 단어 입니다. 방송국을 합니다 중국이니 당연히 중국어입니다.

9.佳音(좋은 소식):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중국말로 되어져 있는데 대부분 다 중국 글입니다.

 

먼저6.을 터치하여 성경을 봅니다. 중국어 성경입니다.아래처럼 나옵니다.

 

10.성경을 낭독해 줍니다.

11.을 터치하면 원래 위치인 주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12.목록입니다. 성경 목록을 볼 수있고 몇 장을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13.되돌아 가기

14.앞으로 가기 입니다. 현재 보고 있는 성경의 한 장 앞이나 뒤로 이동합니다.계속 터치하면 계속이동하겠지요.

 

 

15말씀 묵상을 터치하면 날마다 하루에 3분정도하는 인터넷방송을 들을 수가 있습니다. 중국말이라는 것 그리고 짧다는 것. 음악과 함께 흘러 나오니 더욱 좋습니다. 16.처럼 하나를  선택하고 삼각형을 터치하면 시작됩니다.

 

 

17.여기서도 방송을 들을 수가 있는 데 여러가지 내용입니다.중국어로 하니 들어 보세요.18.처럼 하나를 선택하고 삼각현 터치하면 됩니다. 그 다음은 이것을 친구에게 보내고 싶을 대는 아래처럼 합니다.

 

 

19.우측 상단을 터치하면 여러가지 매뉴들이 나오는데 여기서 바탕화면에 추가하면 휴대폰의 바탕화면으로 빠져 나오기에 나중에 다시 들어올 때에 쉽게 들어올 수가 있습니다.

<미니프로그램 고정>하시고

20.전달을 하면 웨이신 친구에게 보낼 수가 있습니다.

21.처럼 보낼 방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러면 다음에 다시 이 미니 프로그램으로 들어 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네, 위에서 바탕화면에 추가를 하셨다면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바로 터치하면 됩니다.

  

 그렇지많다면 웨이신>검색>미니 프로그램의경로를 따라 이동하여 찾으시면 됩니다.

저는 여기를 통하여 중국어 기독교 방송을 듣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한 번 시도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