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길에서 부산까지 가려면 

어떻게 가는 것이 좋을까요?

가장 쉬운 방법은 연길에서 부산까지 

직항하는 방법이다. 가끔씩 중국 남방항공이

가장 저렴한으로 항공권을 판매하는 때도 있습니다.

요즘은 그러한 직항은 너무 비쌉니다.

배로 이동하는 것은? 기간이 오래 걸리고 불편하고 비행기에 비해 거의 동일한 가격이 된다.

그러면 또 다른 방법은 무엇일까요?

연길-선양-부산으로 연결하는 방법이다. 시간적으로 연결하기가 조금 불안하다. 심양역에서 심양 비행장까지 이동할 때 시간적으로 애매하다. 연길에서 오후에 출발하여 선양에 새벽 1시에 도착하는 기차를 타야 한다. 그리고는 긴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이 번에 계획하는 것은 이러하다. 연길시역에서  장춘까지 기차 c1048/19시 47분/고속철도/115.5원으로 앉아서 이동한다. 22시 22분에 장춘에 도착합니다. 기차역에서 휴식을 하고 식사도 합니다. 다음 날 00시 48분/40.5원 선양역으로 가는 기차를 이동합니다. 앉아서 가는 잉쭈오를 삽니다. 기차를 타고 앉아서 3시간 반 정도를 이동합니다. 04시 13분에 선양역에 내려서 천천히 나와서 선양역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는 공항리무진 버스역으로 이동하고 거기서 표를 삽니다. 가격은 17원 정도. 공항리무진은 아침 6시부터 출발하고 합니다. 리무진을 타고 선양공항으로 이동하고 선양공항에서 부산으로 날아갑니다. 공항 리무진을 타려면 이 방법이 좋아 보입니다. 저의 계획입니다. 비행기표는 웨이신으로 사고 기차표도 웨이신으로 사도 됩니다. 기차표는 https://www.12306.cn 에서 사도 됩니다. 중국 국철 홈페이지입니다.

살 때 보험 상품이나 추가하는 상품들을 사지 않도록 주의만 하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