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페라 웹브라우저를 중국에서 설치하였습니다.

아직도 없으신 분은 아래를 참고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더 보기> 소프트웨어> 오페라라고 

검색하여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면 됩니다.

중국에서도 가능합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는 

중국에서도 사용할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2019/04/23 - 중국에서 오페라웹브라우저를 설치하고 확장 기능 vpn을 사용해 보자

컴퓨터 바탕화면에 있는 오페라 웹브라우저의 아이콘을 선택하여 시작합니다.

 옆에 사진에서 왼쪽부터 시작하면 바탕화면의 opera브라우저 아이콘> 화면 좌측 상단의 O메뉴> 확장 기능> 확장 기는 받기의 순서로 이동합니다.

     

 

 

 

 

 

 

 

 

먼저 우측 상단에 저는 2개를 추가했는데 2개가 추가된 모습이 나옵니다. SurfEasy proxy와 젠 메이트입니다. 중국에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opera addons에 들어오게 됩니다.여기서 우측에 있는 검색란에 <SurfEasy proxy>라고 찾습니다.

검색된 SurfEasy proxy를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그다음은 여기서 설치하고 추가하기를 합니다. 저는 벌써 추가했기에 설치되었다고 나왔습니다  아직 설치 않으신 분은 다르게 나옵니다. 아마 한국에서 있으시면 다시 오페라 메인에 가서 우측 상단에 추가된 아이콘을 클릭하고 이메일과 비번 넣고 캡차 차 그림문자를 넣고 인증하는 것이 나옵니다. 그렇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중국에서 했더니 그림문자(캡차 차)가 나오지 않아서 더 이상 진행이 안되었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하여 컴퓨터 vpn을 켜고 시도했는데 그것도 여전히 같은 상황이었습니다. 인증하는 부분에서 문제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일단 이 만큼 진행한 후에 SurfEasy proxy의 본 사이트로 직접 이동했습니다. 아래 링크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바로 이동이 안 됩니다. 먼저 컴퓨터 vpn을 켜야지 열립니다. 컴퓨터 vpn 없으시면 다음을 열어서 설치하세요(컴퓨터 vpn열기

컴퓨터 vpn을 열고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따라 들어오세요.

https://www.surfeasy.com

오페라웹브라우저를 통해서 이 사이트로 들어옵니다.

링크를 타고 오면 옆에처럼 이메일을 기입하고 녹색 부분을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그러면 이메일을 열어서 계정을 인증하라고 합니다.  

그다음은 이메일을 열어서 계속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네, 이메일을 열었더니 옆에처럼 메일이 와 있습니다. 좀 늦게 올 수도 있습니다. 중국으로 넘어오려니 그럴 수도 있겠지요. 녹색 부분 Verify email을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비밀번호 만들기를 합니다. 그리고 save를 클릭합니다.

 

 

 

 

 

 

 

 

  

 그다음은 어디에다가 설치할 것인지를 선택합니다. Opera를 선택하고 설치를 합니다.

 그리고 설치가 끝이 나면은 

 

다시 오페라의 처음 화면으로 가서 우측 상단에 추가되어 있는 확장 프로그램 SurfEasy proxy  아이콘을 클릭하여 엽니다. 그리고 난 후에는 계정을 만들지 말고 아래에 작게 적혀 있는 <이미 계정이 있다>를 클릭하여 바로 만들어 놓은 계정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합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 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오페라 웹브라우저 첫 화면에 보면 t스피드연결 사이트 추가하는 것이 있는데 여기에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카페 다음 페이스북 유튜브 기타 등등을 추가해 놓으면 연결하는 속도가 더 빨라집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오페라 웹브라우저를 열면 우측 상단에 추가된 SurfEasy proxy 아이콘을 좌 클릭하면 옆에처럼 보입니다.

스위치처럼 생긴 것을 클릭하면 켜지고 꺼집니다.

 

 

 

 

 

 

 

 

 

 

똑같이 우측 상단의 SurfEasy proxy 아이콘을 우클릭하고 확장 기능 관리로 들어갑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켜기 버튼을 사용하여 조정합니다.

확장 기능 제거를 선택하면 이 기능이 제거되고 추가 항목에서 사라지고 우측 상단의 아이콘도 사라집니다. 다음에 사용하려고 하면 다시 추가의 절차를 밟아야 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zenmate도 설치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중국에서 사용 가능하기에 저도 두 개를 추가해 두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