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많이 사용한다는 폴라리스 오피스를 무료로설치해 봅니다. 컴퓨터에 워드 작업을 해야 하는 경우에 그리고 워드 작업을 또 휴대폰으로 하려고 할 때 편리하다고 합니다. 특히 휴대폰으로 문서 작업을 할 수가 있고 컴퓨터와 또 같이 연동할 수 있어서 인기라고 합니다. 중국에서도 가능할까요. 저는 휴대폰으로도 문서를 작성할까 해서 시도해 봅니다. 

중국에서 네이버에 들어가서 받아 설치하였습니다. 가능합니다.혹시나 컴퓨터에 한글이 없어서 고민하시는 분이 있다면 가볍게 설치하세요. 의외로 중국에서 한글프로그램을 구하기 힘듭니다. 중국인들은 한글프로그램보다는 마이크로 워드를 사용하기 때문이지요.

 네이버>더보기>소프트웨어 순서로 이동합니다. 아래에 링크있습니다.

https://software.naver.com/main.nhn

아래처럼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들어가서 <폴라리스 오피스>라고 검색합니다. 사용자가 많아서 인기가 있는지 바로 그냥 나와 있었습니다. 아래 순서대로 따라 하면 쉽게 됩니다.

 

 

아래처럼 지원OS를 확인해 보고 다운로드 합니다. 대부분 다 서비스 합니다.

 

 

사용하는 웹브라우저에 따라 조금씩은 다를 수도 있습니다. 저는 네이버 웨일 웹브라우저를 사용합니다.

 

 

여기서는 주의를 합니다. 만약에 집에 이미 한글이나 마이크로워드 프로그램이 있으신 분은 중간에 체크하는 부분 중에 <문서의 기본프로그램으로 Polaris Office를 사용합니다>라는 란에는 체크를 해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설치 후에 필요할 때만 폴라리스 오피스를 열어서 사용하고 평소에는 한컴이나 마이트로 워드로 작업을 하시면 됩니다.

 

 

네 여기까지 하면 컴퓨터에 설치는  끝이 났습니다. 

네 계속해서 보면 아래처럼 설치를 환영한다고 하고 로그인하고 합니다. 일단 로그인을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 갑니다. 

중국이 아닌 한국이나 다른 나라에 계시다면 구글 계정이나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간단합니다. 만약 중국에 계시다면 <또는 계정 만들기>로 갑니다.

저는 이메일 계정을 중국 이메일 계정으로 넣었습니다.아마 네이버나 다른 멜로도 가능합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이메일계정으로 확인한다는 것입니다.그러므로 중국에서도 열어서 인증메일을 확인할 수 있는 계정을 사용해야 합니다. 중국에서 네이버 이메일은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다음 웹사이트는 아예 열리지도 많으니 다음 이메일 계정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폰연결하기 입니다. 저는 중국에 있는 이유로 건너뛰기를 하였습니다. 휴대폰으로 작업을 하지 않고 컴퓨터에서만 작업을 하시려고 한다면 <건너뛰기>를 하시면 됩니다. 중국에서는 바로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휴대폰 구글플레이스토어가 막혔기 때문입니다.

중국에서 폴라리스 오피스를 휴대폰과 컴퓨터를 연결하는 방법을 나중에 포스팅하겠습니다.

이제는 아래처럼 나와서 폴라리스 오피스를 사용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다음에는 중국에서 폴라리스 오피스를 컴퓨터와 휴대폰 연동하는 것을 포스팅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