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퓨터에 있는 음악파일을 아이폰의 음악에 옮겨봅니다.

컴퓨터를 켜고 아이폰과 컴퓨터를 연결합니다.

컴퓨터 첫 화면에서 아이튠즈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아이튠즈 설치는 아래 참조.

2018/07/18 - 애플아이튠즈(Apple iTunes) 다운로드하기.by.연길애터미인


----

----

---

---

-----

---

이제 이 창을 그대로 두고  다시 컴퓨터>로컬디스크(c)>users>home>내음악>중급교재>알수없는앨범으로 갑니다.

저의 컴퓨터에서 예를 들었읍니다.컴퓨터마다 다를 수있다는 것 생각하시고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는 파일을 열면 됩니다. 아래는 참고.

2018/08/04 - Windows Media Player에서 파일 위치 확인법by.연길애터미인

2018/08/03 - 컴퓨터 화면에 2개의 창 열기by.연길애터미인




11>컴퓨터에 저장되어있는 음악파일입니다.아이폰으로 옮기고고자 하는 파일을 선택합니다.마우스의<14>로 원하는 파일 중 하나를 선택하고 키보드에서<15> shift+<16>방향키를 사용하여 선택하면 됩니다.

<11>에서 마우스<14>를  누른 채로 12>끌고 이동하여  <13>위치에서 놓습니다.

컴퓨터의 음악파일이 아이폰의 음악으로 옮겨지게 됩니다.13>에서 동그란 점선부분이 모두 실선이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위에처럼 2개의 창을 합쳐서 보는 법은 위의 <17>에  마우스를 놓고 <14>를 누르고 오른쪽이나 왼쪽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

<아이튠즈에서 아이폰의 음악파일 삭제하기>

컴퓨터on>케이블로 아이폰과 컴퓨터 연결>컴퓨터첫화면 아이튠즈 아이콘>계정>로그인>아이튠즈내의 휴대폰모양 아이콘클릭>왼쪽아래 나의기기에서 음악 클릭하여 26번처럼 삭제하고자하는 음악파일을 모두 선택하고 보관함에서 삭제를 하면 아이폰에서도 아이튠즈에서도 모두 삭제됩니다.


<휴대폰에서 봅니다>


<휴대폰에서 음악파일 삭제하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