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설정>일반>재설정>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

이 작업은  모든 미디어 및 데이타를 삭제하고 모든 설정을 재설정합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 작업을 하시기 전에 아이폰의 모든 것을 아이튠즈에  백업을 해 두었다가 필요할 때 복원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거의 공장초기화와 같은 수준으로 넘어 갑니다. 공장초기화와는 다른 것은 돈 주고 산 앱들은 그대로 남는다고 합니다.

아이튠즈와 백업 복원에 대한 것은 아래를 참조

2018/07/18 - 애플아이튠즈(Apple iTunes) 다운로드하기.by.연길애터미인

2018/07/26 - 아이폰의 것을 컴퓨터애플iTunes에 백업하기by.연길애터미인

2018/07/26 - 애플iTunes에 백업해 놓은 데이터를 아이폰으로 복원하여 받기 by.연길애터미인






지우기 시작합니다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데이터 양이 많으면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보통 20-30분정도는 소요되니 그냥 그대로 놓아두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지우기 끝입니다.



거의 모든 설정들이 초기화된 상태이기 때문에 다시 설정해야 아이폰을  사용 가능해집니다.

위에 9>하고 계속 아래로 진행합니다.


19>에서 유심카드를  넣어야 됩니다 작업 끝난 후에 다시 꺼내도 됩니다.지금 여기서 유심을 넣지 않으면 더 이상 진행이 안됩니다.

카드 넣는 방법은 아래 참조

2018/08/02 - 아이폰 sim 카드 끼우기by.연길애터미인

SIM카드 넣고 다시 시작합니다. 다시 시작합니다.

21>여기에서 새로운 iphone로 설정으로 선택하면 복원하는 것 없이 모두 다 지우진 상태에서 그대로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icloud백업에서 복원을 선택하면 icloud에 백업에 해 놓은 것을 복원하여 휴대폰에 가져오게 됩니다.

iTunes백업에서 복원을 선택하게 되면 아이튠즈로 컴퓨터에 백업해 놓은 데이터를 아이폰으로 가져오게 됩니다.


저는 iTunes백업에서 복원을 선택하여 계속 진행합니다


23>에서 아이폰과 컴퓨터를 케이블로 연결하고 컴퓨터에서 아이튠즈를 엽니다

<컴퓨터에서>

30>이 상태에서 그냥 둡니다 아이폰이 아래처럼 뜰 때까지..

20,30분정도 소요됩니다. 더 많을 수도 있고 적게 걸릴 수도 있습니다.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