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는 사실상 불가하다는 스냅북애드센스>


무엇을 할까?

고민하며 여기 저기 찾다가 알게 된 스냅북애드센스.

지금은 어떻게 되고 있나 싶어서 확인하였더니

사실상 불가하다고 올라오고 있네요

2018년 1월 이후로는 스냅북애드센스에 대한 포스팅이 안 올라와 있네요

그렇게 뜨거웠던 것이 순식간에 소멸되었네요.


한편으로는 감사하고

한편으로는 안타깝고 미안하고 


저는 티스토리와 애드센스에 감사해야겠네요

그 시절에 티스토리를 주신 분.

또한 스냅북애드센스에 대해 많이 가르쳐 주신 많은 브로거님들께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