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gloos블로그 카테고리를 정리하고 포토로그를 정리했습니다..

먼저 egloos블로그로 들어가야 한다. 아래를 클릭하여 이동.

http://www.egloos.com/

그리고는 로그인합니다.




우측에 있는 <이글루관리>로 이동하기


게시물관리>카테고리 관리로 이동합니다.



아래에서 카테고리 입력>추가>저장 합니다.

적용이 되었다는 메세지가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같은 위치에서 글선택>설정변경>필요한 것 선택>변경 으로 합니다.

적용이 되었다는 메세지가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같은 위치에서 글을 선택>카테고리 변경>카테고리 변경에서 카테고리 선택> 변경으로 합니다.

적용이 되었다는 메세지가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같은 위치에서 포토로그란에 들어갑니다.

기본/공개설정범위 설정>포토로그 제목 등등의 작업을 하고>적용하기

적용이 되었다는 메세지가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여기서 포토로그에 관계된 란을 열어보고 설정을 합니다. 저는 그냥 그대로 사용하기로 했기에 기본/공개범위 설정만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