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대장을 배부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부합니다

7장을 받았습니다

비밀 댓글 남겨 주시고요

이멜 남겨주세요

이멜로 초대장 보내드리고요

이 이멜이 티스토리 ID가 됩니다 

티스토리가 꼭 필요해서 반드시 운영하실 분이면 좋겠습니다

연길에 있어요 연길에 계시는 분 좋고요

다른 외국에 계신 분도 좋아요

물론 한국에 계셔도 됩니다

 

중국에서는  잘 안되어서 고민했던 것들이 한국에서는 쉽게 되어졌다


연길에서 애드센스 신청이 안되어서 

힘들어 했었다

 

여기와서 알아 보니 외국이었기 때문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정말 최근에 올려 주신 글이었습니다


어느 블로그님의 글을 읽었는 데 

제가 기억해야 하는데 기억을 못해서 죄송합니다


집에 도착하자 마자 컴퓨터에 앉아 정신없이 작업을 했다


안되는 이유가 뭔지를 파악해서 빨리 조치를 해야겠다는 생각 때문이었다


속도도 빠르고 안되는 것도 되고 참으로 좋았다


애드센스 신청 한 지 20시간 정도 지났는 데 연락이 왔다

승인이 난 것이다


물론 스냅북으로 했고 스냅북은 미리 다 준비해 놓았고 

오기 전 까지 조금씩 더 추가하는 작업은 가끔했다


아는 것이 적어서 스냅 하는 것 아주 기본적인 것만 했다


스냅 외에 여러 가지 작업을 하여 최적화 시켜야 한다고 했는 데

할 수 없었다


아주 기본적인 것으로 도전했는 데 

승인이 떨어졌다


며칠 동안 고민하여 티스토리에 광고를 달았는 데 

제대로 한 것인지 모르겠다



대한민국 참으로 감사하다



마지막으로 티스토리 초대장도 여기와서 보내 주셔서 

나도 이제 초대할 수 있는 사람이 되었다


처음에 정말인지 의심스러워서 믿기 않았다

몇 번 확인 후에야 정말임을 알고 

당황했다


이제 겨우 첫걸음을 내딛는 자에게 .....


감사하다


필요하신 분이 있으면 댓글을 남겨 주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