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웨일 웹브라우저를 중국에서 사용 가능할까요?

정답은 가능하다 입니다.

그러면 네이버웨일의 확장앱>호환스토어를 열 수있을까요?

아니요, 열 수가 없습니다. <크롬웹스토어>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네이버웨일의 확장앱>호환스토어를 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요즘은 너무 평범하고 필수가 되어 버린 당연한 이야기인가요?

네, 그렇습니다.

컴퓨터용 vpn을 사용해야 합니다.

컴퓨터용 vpn 파일이 필요하신 분은 연락 주시거나 아래에 가면 됩니다.

https://hig9827491.tistory.com/408 

 

중국에서 유용한 것들(무료vpn.앱스토어.tv)

1) 중국에서 vpn없이 사용 가능한 앱스토어입니다.(무료) 2)중국에서 사용 가능한 안드로이드휴대폰용 무료vpn입니다.(무료) vpn365<개인적으로는 현재 사용중인 것> 3)중국 컴퓨터용 무료vpn(아래로 들어가..

hig9827491.tistory.com

 그러면 네이버웨일 웹브라우저가 중국에서 사용 가능할까요? 네, 가능합니다. 빠르고 한국인인 필자에게는 딱 입니다. 중국에서 막은 것들도 열리나요? 그렇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방법은 있습니다. 무료로... 안전하게... 확장앱에 있는 확장 프로그램을 통해서 vpn을 설치하는 것 입니다. 특히 중국에서는 반드시 가능한 vpn을 찾아야 합니다. 그래서 중국에 있으면서 테스트를 했습니다. 한 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용 vpn을 깔아야 합니다. 필자는 free gate를 사용합니다. 중국에서 사용중입니다. 한국에 계시다면 구글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나옵니다. 중국에 계시다면 아래의 링크로 이동하여 파일을 받으세요.

2018/08/09 - 중국 컴퓨터용vpn의 설치 by.연길애터미인

네이버웨일웹브라우저가 있어야 합니다. 네이버에 가서 검색하여 설치합니다. 중국에서도 가능합니다. 아래에 링크 남깁니다. 따라 가셔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https://whale.naver.com/ko/

이제 시작합니다.

먼저 중국에서 사용 가능한 컴퓨터용 vpn인 free gate를 on 합니다. 

이 상태에서 네이버웨일웹브라우저를 접속합니다.

아래처럼 우측상단 점3개>확장앱>호환스토어 순서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크롬 웹 스토어로 이동하게 됩니다.

참고로 컴퓨터용 vpn을 켜지 않으면 크롬 웹 스토어로 접속이 안 됩니다. 그리고 필자는 현재 중국에서 작업함을 알려 드립니다. 다른 국가에서는 환경이 달라질 수 있다고 봅니다.

접속이 완료되면 검색란에 <unlimited vpn proxy>를 입력하여 검색하여 주세요.

검색되어져 나오면 chrome에 추가(크롬에 추가)를 클릭하세요.

그리고는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해 주십시요.

 

이렇게 하고 나면 아래처럼 추가되어지고 버튼이 생성되어 집니다. 그 다음은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버튼으로 on/off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사용법이 너무 간단하고 웹브라우저에 추가된 것이라서 그냥 사용하면 됩니다. 네이버에서 막히지 않는 부분은 off상태로 사용하면 속도가 빠르고 좋습니다. 중국에서도 네이버웨일 참 좋습니다. 막힌 블로그나 카페는 이것을 on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물론 이것을 사용하면 당연히 중국에서 daum, you tube,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구글....등 모두 됩니다. 속도는 조금 늦어집니다. 

중국으로 올 계획이 있다면 휴대폰에는 super vpn이나 hotspot shield vpn 설치하시고 노트북에는 위의 것 설치하시거나 free gate 설치하시면 좋습니다. free gate를 컴퓨터에 설치하면 pc카톡도 가능합니다. 이것은 다음에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