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국에서는 여러 브라우저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  epic browser가 좋다고 추천합니다.

완벽하지는 않지는 않습니다.글을 쓰거나 댓글을

달거나 할 때 로그인을 해야 할 때가 있는데

로그인이 안됩니다. 그 외에는 자체내에 vpn이

있어서 막힌 사이트를 모두 다 볼 수가 있습니다.

그냥 보고 정보를 얻고 다운받고 하는 데는 

괜찮습니다. 중국에 있다면 먼저 이 웹브라우저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는 실행파일입니다.사이트는 (여기 열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epicsetup.exe
1.75MB

 

https://epicbrowser.com/ 

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이동합니다.중국에서 하였더니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오래 기다려서 사이트로 이동했습니다. 중궁에서도 도비니다,시간이 조금 더 필요할 뿐 입니다.사이트가 열리면 가장 아래쪽으로 이동하면 다운로드하는 것이 있습니다.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으세요. 위에 제가 이미 받은 실행파일 첨부하였으니 그것을 실행해도 됩니다.

 

실행파일을 파일을 받거나 

위에 첨부한 실행파일을 <실행>을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끝날 때 까지 기다립니다.

 

 

 

 

 

 

 

 

 

실행파일 설치가 끝나면 epic privacy browser의 첫 화면이 생성됩니다. 중국이니 먼저 우측 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고 나국가를 선택하고 on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나서 주소란에 유튜브나 등등의 주소를 기입하고 들어가면 열립니다. 프록시(proxy)를 끄면 안 열립니다. 

 

 

 

다음은 빠른 스피드로 주소를 이동하는 방법입니다. 옆에 있는 + 칸을 클릭하고 URL(인터넷주소)를 기입하고 save를 하면 됩니다. 네이버나 다음 유튜브 페이스북...등등 자주 가는 것을 저장해 두면 빠르게 이동을 합니다.

 

 

 

 

실제적으로 유튜브로 이동했더니 이렇게 되었습니다. 지금 저는 중국에 있습니다.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단점이 있는 데 필요해서 로그인을 해야 하는 경우에는 로그인이 안 됩니다. 그래서 댓글이나 글쓰기가 안 됩니다. 어떻게 보면 엄청나게 큰 단점이지요.  중국에서 이 웹브라우저 설치하고 실행하여 (여기 참고)로 이동하여 필요한 것 몇 개 더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 보세요. 저도 글쓰기 할 때는 다른 것을 이용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