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한국인이연길에서부업하기의  티스토리입니다 .      

저희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온다고 예보하더니

정말 폭설이 오네요

새벽이네요


아직도 내리는 중


나무가 옷을 입었네요


눈이 많이 와서 사람들이 투입 제거 중


새벽부터 난리


도로는 이렇게 장비를 투입하여 제거

특히 사람이 자는 새벽

사람이 뜸한 저녁에도 투입됩니다


인도와 차도가 구분이 안됩니다

차도는 치워져 있어서 사람도 차도를 이용하여 다닙니다

 

차는 서행 거북이처럼


우리 아이들 3월1일 개학하는 날

신고식 제대로네요


택시로 갔어요

미터기(요금계산기)로 갔다네요

바가지 요금일 때도 있어요

눈 올 때는 



딸은 유치원 휴식


소학교(한국의 초등학교를 소학교라고 합니다)는 2월26일 개학

연변대학교 유학생도 2월 26일 개학

초중(한국의 중학교)은 2월 23일 개학

 고중(한국의 고등학교)는 2월26일 개학


유치원은 자기 마음대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