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일동안 출력정지라는 것을 당하는 바람에 뜻하지 않게 휴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겨울이라 밖에는 춥고 코로나19로 돌아다니기도 쉽지 않고..... 오늘은 드라마나 영화나 봐야겠습니다. 저는 대부분 무료로 즐기는 편입니다. 날마다 즐기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날 때  가끔 즐기는 것이라서...... 무료로 보는 사이트는 중국 사이트라 중국어를 조금 알아야 했어요. 그래서 좀 불편하지요. 필요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2021/01/04 - 무료영화, 무료 드라마 보기

 

오늘은 넷플릭스netflix에서 30일동안 무료로 드라마나 영화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준다고하여 신청하여 보았습니다. 괜찮았어요. 신청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합니다. 먼저 휴대폰하고 이메일하고 카드가 있어야 합니다. 요즘은 이런 것은 기본이더라구요. 사진을 올립니다. 요즘은 그냥 사진을 보고 쭈욱~ 따라만 하면 되더라구요.

 

  • 링크를 따라 이동하면 위에처럼 접속이 되어지는데요 여기서 30일 무료 이용을 위해 먼저 이메일 주소를 기입하고 <30일 무료이용>을 클릭하면 다음 단계로 이동을 합니다.
  • 그 다음은  아래의 사진처럼 이동합니다. <다음>하면 됩니다.

 

  • 그 다음은 아래처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동의>하고 <다음>을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이동을 합니다.

 

  • 그 다음은 원하는 멥버십을 선택하세요라고 하네요. 여기서 안내하는 바를 잘 읽어 봅니다. 무료 이용이 종료되기 전까지는 요금이 청구되지 않는다는 것. 무료 이용 종료 3일 전에 알림 이메일을 보내다는 것. 해지해도 무약정 무위약금 이라는 것...다 읽어 보셨나요? 그러면 <멤버십 요금제 보기>를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이동을 합니다. 원하는 요금제 선택하고 <다음>

 

 

  • 네, 다음은 결제 정보를 등록합니다.

 

  • 결제 정보를 등록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해지할 때는 <계정>섹션에서 언제든지 할 수가 있다고 하네요. 기억해 두어야겠지요. 그리고 휴대폰과 연결을 한다고 합니다. 휴대폰으로 공지를 알린다고 하네요. 휴대폰 번호를 넣고 <다음> 합니다. 여기서 보듯이 한국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에서도 가능하지요.

 

  • 넷플릭스를 시청할 디바이스를 선택하라고 하네요. 저는 휴대폰이랑 컴퓨터 밖에 없어서 이것만 선택했어요. 그리고 <다음>을 클릭! 그 다음은 프로필을 등록합니다 <다음>, 같이 시청할 자녀도 등록하고 <다음>.

 

  • 다음은 무슨 언어로 시청할거냐고 묻네요. 당연히 한국 사람이니까, 한국어로 만약 다른 언어가 필요하시면 다른 언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음>, 좋아하는 콘텐츠 3개를 선택하고 <다음>.

 

  • 전화번호를 인증하라고 합니다. <코드받기>를 클릭하면 휴대폰으로 문자가 날라옵니다. 날라온 번호를 기입하고 <인증>. 그러면 전화번호가 인증되었다는 알림이 나오면서 절차는 끝이 납니다.

  • 이렇게 넷플릭스Netfix 30일 무료 이용을 신청하였고 지금 시청 중입니다. 해지는 체험 후에 결정을 해야겠지요. 감사합니다.
  • 넷플릭스Netfix 30일 무료 이용 해지 방법<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