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탁기의 세탁조를 청소하려고 합니다.

사용설명서를 봅니다

일반세탁기와 드럼세탁기의 사용 방법이 다르게 나왔습니다

우리는 일반 세탁기이기에 일반세탁기를 봅니다

1>세탁조에 40도 정도의 온수를 고수위까지 가득 채웁니다

2>산도깨비 세탁클리너 전량(450그램)을 넣고 약 5-10분정도 세탁기를 가동시켜 제품을 완전히  녹입니다.

3>제품이 녹아있는 상태로 약90분정도 놓아둡니다. 2시간까지 놓아두어도 된다고 되어져 있고요 너무 오래 놓아두면 세탁기가 고장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4>시간이지난 후에 물을 고수위까지 맞춘후 표준코스(세탁-헹굼-탈수)로 1회 자동시켜 세탁조를 청소합니다

한국에서 만든 것이 여기로 넘어 온 것인데 연길에서는 가격이 여러가지로 팔린다는데 우리는 시장에서 중국돈 10원주고 샀습니다. 현재 연길에서 한국돈 만원은 중국돈 58.32입니다. 연길에서의 한국돈 환율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로 문의하시면 됩니다.연길애터미쇼핑몰방에서 알려드립니다.


이 순서대로 진행하여 마쳤습니다. 어렵지는 않습니다. 


<비가 재미있구나>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데 아이들은 신이 났습니다. 아이들이 노는데에는 비도 막을 수가 없나 봅니다.우리 아이도 중국유치원에 다니더니 용기가 생겼는지 중국 친구들과도 재미있게 놉니다.

집으로 들어갈 때에는  조금 조심해야 합니다. 무서운 분이 계시거든요. 들어가자마자 샤워하고 옷을 갈아 있었습니다


<월요일에는 피아노를 배운다>

아시는 분이 월요일에 특별히 시간을 내어주셔서 우리 큰아들과 반친구가 함께 피아노를 배우게 되었습니다 방학이라 서로가 시간에 여유가 생겼기 때문입니다.비가 오는 무더운 날씨인데 선풍기를 틀고 열심히 배웁니다 친구는 올 때 우산없이 와서 우산을 빌려주고 내일 학교에서 받기로 했습니다 아이들은 방학했지만 계속 방과후가 있어서 중국어캠프 영어캠프를 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