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에 글을 올리려고 했더니 네이버블로그팀에서 공지를 보내 놓았네요. 개인도메인 및 blog.me 도메인 사용 중단을 안내하는 공지이다. 20211월부터 기본 도메인(blog.naver.com)만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세히보기>를 클릭하여 내용을 자세히 보기로 합니다

블로그도메인 정책변경안내라는 내용이 나옵니다. 그냥 쭉 스캔한 것 올립니다

 

제에게는 별 상관이 없네요. 저의 블로그는 기본 도메인으로 했거든요. 사실은 다른 것은 어떻게 하는 지 잘 몰라서 못했어요. 기본적으로 할 수 있는 것만 하다 보니 이렇게 된 것예요

저는 인터넷쿠키에 대해 알게 되었어요.사용자가 특정 홈페이지를 접속할 때 생성되는 정보를 담은 임시 파일로 특정 사이트를 처음 방문하면 ID와 비밀번호를 기록한 쿠키가 만들어지고 다음에 접속할 때 별도 절차없이 사이트에 빠르게 연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 아는 것이었나요? 저는 이 번에 알았어요. 인터넷에서 몇 번 본 기억은 있는 데 그 때마다 별 생각없이 지나쳤어요. 네이버블로그팀에게 감사해야겠네요

어쨌든 전 이 공지랑 별 연관이 없어서 그냥 덮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