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국에 살다보니 참으로 힘든 것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어려운 것이 컴퓨터의 인터넷 문제입니다. 특히 컴퓨터 작업로 많은 것을 찾아보니 저에게는 더욱 그러한 것 같습니다. 요즘들어 걱정이 하나 생겼습니다. vpn을 사용하여 겨우 네이버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것 마저도 막으면 어떻게 하나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 더 미리 준비를 하자는 것으로 갑니다.

중국에서 해결하기는 쉽지는 않습니다.

제일 먼저 크롬브라우저를 설치해야 합니다.

네이버>더보기>소프트웨어의 순서로 이동하여 검색란에 google chrome를 입력하고 검색하여 설치합니다. 중국에서 이 작업을 한다면 컴퓨터vpn을 켜야 합니다.구글 것이기에 중국에서는 막합니다.아래를 참고하세요

https://hig9827491.tistory.com/408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16438



중국에서 아래로 이동하여 구글크롬을 설치하세요.중국구글크롬입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후에 설치하여 주세요(클릭 여기)


크롬 브라우저 설치 다 하셨나요?다음 작업은 크롬브라우저에 로그인합니다. 구글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중국에서는 이 부분이 좀 어려웠습니다. 일단 전에 사용하던 컴퓨터용vpn을 켜고 시작해야 합니다. 중국에서는 구글이 막혀 있기 때문에 그렇게 합니다. 컴퓨터용 vpn은 아래를 참고하세요.저는 확인하는 절차도 하더라구요. 여러 가지를 노력해서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혹시나 어려운 문제가 생기면 연락 주세요. 중국에서 한 경험들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저도 그냥  정신없이 하다보니 자료는 남아있지는 않습니다.

 https://hig9827491.tistory.com/408


구글과 크롬 브라우저에 로그인이 되었으면 다음 단계로 넘어 갑니다.

컴퓨터 바탕화면에서 크롬브라우저를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1.은 로그인했다는 것  3.이 바로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벌써 설치를 하였기에 이런 모습으로 됩니다.

계속 작업을 위헤 좌측에 있는 2.를 클릭하여 앱 매뉴로 갑니다.




웹스토어를 클릭하고 


chrome(크롬) 웹스토어에서 검색란에 browsec VPN이라고 검색하면 확장프로그램에 나타납니다 그것을 chrome(크롬)에 추가를 클릭하여 크롬브라우저에 browsec VPN  확장프로그램을 추가 합니다.이메일로 인증번호를 받는 작업을 합니다. 이메일로 보내준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되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통하여 작동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오직 크롬 브라우저에만 가능합니다. 다른 브라우저에는 작동이 안됩니다. 앤드로이드 휴대폰에서도 가능하다고 되어져 있어서 휴대폰에서도 해 보았는데 휴대폰에서는 안 되었습니다 다른 국가에서는 모르겠고 중국에서는 안 되었습니다. 컴퓨터용으로는 잘 작동됩니다.

다음은 구글애드센스 광고 하나 더 삽입하고 계속합니다. 

browsec VPN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추가하고 나면 아래처럼 됩니다.

우측에 보면 browsec VPN이 추가되어져 있는 것이 보입니다.클릭하고 그 조금 아래에 있는 단추로 on/off를 합니다. 무료도 있고 유료도 있습니다.저는 그냥 무료로 사용중입니다.크롬 확장프로그램으로 추가한 것이기 때문에 걱정없이 그냥 on상태로 그냥 두시면 됩니다.그리고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면 중국에서는 그냥 최고입니다.컴퓨터를 꺼고 켤 때도 상관 없습니다.그대로 두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browsec VPN 을  크롬브라우저에 추가해 놓으면 중국에서도 크게 염려는 없습니다. 브라우저에 추가된 하나의 프로그램이기에 별로 할 것도 없습니다. 저도 미리 준비해 두고 지금은 계속 이렇게 사용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