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온수기에서 물이 뚝뚝  떨어지고 있습니다. 온수기를 샤워기에 연결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집은 따뜻한 물을 다른 곳에도 연결하여 사용하기도 합니다 특히 씽크대 같은 곳. 저희들은 시설이 안 되어져 있어서 샤워기에만 연결을 하였습니다.

물이 방울 방울 떨어지고 있습니다.손잡이 부분에서 누수되고 있는 것입니다. 전체를  바꾸려고 합니다.

위의 것은 바꾸어야할 부분입니다. 재료를 사와야 합니다. 인부를 부르면 간단히 해결할 수 있지만 비용이 듭니다.


동네의 작은 일잡상점에서도 팔지만 연길에서 소문나고 없는 것이 없는 북대시장으로 갔습니다.

북대 건재시장입니다 건축이나 수리에 필요한 대부분의 것들이 여기에 모여 있습니다.


버스를 타고 북산주유소역에서 내리면 됩니다. 가는 버스 번호는 3.11.12.22.27.29.36.38.41.47번입니다.안내판을 보면 노란색 원이 현재 위치의 역이고 화살표 방향으로 갑니다. 차마다 시작시간과 종료시간이 조금씩 다릅니다.위에는 조선말 아래는 중국말 한어로 기재되어져 있습니다.


부품을 사서 교체를 하였더니 물 방울이 멈추었습니다. 비용은 중국돈 60원입니다. 부품만 사려고 했는데 발견하기가 어려워서 그냥 세트로 사서 갈아 끼웠습니다.


현재 연길에서 한국돈 만원을 은행에 주면 중국돈 58.44원 줍니다.중국 돈 60원이면 한국돈 만원이 조금 더 됩니다. 연길에서 한국돈 정보가 필요하시면 연락처로 문의하십시오.--끝--

댓글